치료후기 home  >   PENTA 치료  >   치료후기

  • 제목병원을 다녀온 후 잠이 오지 않아 몇 자 올립니다.
  • 이름 김영주 등록일2017.09.08


바쁜 일과를 마치고 집에 오니 벌서 다음날이 되었네요~

로엘 병원에 두 번째 방문한 후 명연 반응이라는 말씀을 듣고 저는 혹 의심을 해봤습니다.

잠자고 일어날 때 어지럼증이 뭘까, 내가 잘못된 건 아닐까 불안한 마음이 많았답니다.

사람들은 당뇨나 고혈압은 못 고친다고 하는데 한 달 전 원장님께 검사를 받고 처방해주신 약을 잘 먹었습니다.

문제는 1주일 지나 선가 부터 당 수치가 지극을 넘어 말도 안돼는 108 정도의 수치가 나오고 혈압도 112 - 78 정도 평균치가 나와서요~ 설마 했지요, 잠시겠지 했는데 한달 꾸준히 그렇더라고요~

문제는 일어설때 어지러움증이 몇 일을 가더라고요 대신 몸은 한결 가벼워졌답니다.

이런 후기를 남기는 마음은 오랜시간동안 병원에서 약을 처방 받아 먹었는데 이렇게 차이가 나는 것이 좀 이상하여 약을 끈을까 했는데 제 혈관을 진료한 원장님을 믿어보기로 했답니다.ㅋㅋ

어머니께서 의사셨는데 의사를 신뢰하지 못하면 의사도 너를 신뢰하지 않는다는 말씀을 하셔서 저도 원장님을 믿고 맡기기로 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지금처럼 몸이 가볍고 피로를 덜 느끼는게 신기해서 나 자신을 의탁하니 프로답게 저좀 도와 주세요~ 제가 아프면 안되는 사연이있답니다.

후기를 남기는 마음도 저처럼 유전적으로 당과 혈압이 높은 분들도 희망을 가지고 새로운 의학에 맡겨 보시라고 광고 같은 글을 올립니다.

간호사 선생님들도 감사했습니다.  원장님 고맙습니다.



삭제
    로엘혈관의원의 모든 진료는 전화예약으로 가능합니다.

    02-6959-5287

    월~토 : 09:00 ~ 18:00 (점심시간 13:00~14:00)
    수, 일 : 휴진
    공휴일 : 정상근무 (추석/설날연휴기간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