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9 검사

VS9 검사 혈관문제의 31증상
혈관문제의 31 증상
혈관의 문제는 심각한 건강의 문제입니다.
혈액은 전신에 산소와 영양분을 전달하고 이산화탄소와 노폐물들을 거두어가는 역할을 할 뿐 아니라 전신을 돌면서 체내로 침입한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퇴치하는 면역 역할도 합니다.
이는 혈액이 혈관을 통해 원활하게 순환할 때 가능한데, 혈액이나 혈관에 문제가 생겨 각 조직세포에 혈액이 제대로 가지 못하면 그 곳에서 반드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혈관의 문제는 수명을 좌우합니다.
혈관질환으로 일단 증상이 생기면 병이 많이 진행한 경우가 많습니다.
뇌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뇌졸중, 중풍, 심장으로 가는 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협심증, 심근경색, 팔, 다리로 가는 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말초혈관 질환이라고 하는데 하나같이 다 생명을 좌우하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래서 심장 혈관 질환은 증상이 생기기 전에 미리 정확한 검사를 통해 초기에 관리하고 치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혈관이 막히거나 딱딱해지거나 좁아지는 등 문제가 생겨
혈류의 원활한 흐름이 제한될 때 나타날 수 있는 대표적인 증상 31가지입니다.

위의 31가지 증상(질환) 중 하나이상 해당사항이 있으면
전문의를 찾아 본인의 심장과 전신혈관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받을 것을 권합니다.
심장과 혈관 전문검사를 통해 심장이나 혈관에 문제가 발견되면 신속하게 치료하고 평생 체계적으로 관리하십시오.

수명을 연장하고, 젊고 건강하게 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심장과 전신 혈관에 대한 정기적인 검사와 관리입니다.
심장, 혈관에 문제가 발생하면 다른 질환에 비해서 치료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완치가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심장 혈관 건강을 위해서는 적극적인 "예방치료"가 가장 중요합니다.

뇌혈관 질환 :
심장에서 목을 지나 뇌로 가는 혈관들과 뇌의 혈관에 문제가 생겼을 때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들입니다.
뇌졸중, 뇌경색, 어지럼증, 메니에르, 두통, 이명, 안면마비, 그 외 각종마비, 시력저하가 있다면 우선적으로 뇌혈관질환의 상태를 검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심장혈관 질환 :
심장을 둘러싼 혈관에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나기 쉬운 증상들입니다.
대표적인 증상으로 흉통, 호흡곤란, 숨참, 조임, 뻐근, 어깨통증, 턱 통증 협심증, 심근경색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진단을 받으셨거나 증상이 있다면 심혈관 상태에 대한 정확한 검사와 진단이 필요합니다.
흉복부 혈관 질환 :
흉부와 복부에 퍼져있는 혈관들의 문제는 당뇨, 비만, 발기부전, 고혈압 대사증후군 등 내과적 질환들을 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환들은 이미 동맥경화가 시작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가능한 한 빨리 혈관의 전반적인 상태를 검사 받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상하지혈관질환 :
두부와 상체를 제외한 상하지(손, 다리 등) 말초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대표적으로 하지정맥류를 비롯하여 괴사, 통증, 시림, 저림, 조임, 피로감 즉 근육약화, 부종, 탈모, 색소이상, 궤양, 손발톱이상, 잘 낫지 않는 상처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상하지 혈관질환은 원인이 손이나 발이 아닌 다른 부위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정확히 어느 부위의 어느 혈관에 문제가 생겼는지를 찾아 필요한 치료를 받는 것이 위험한 상황으로 가는 것을 예방하는 길입니다.
무증상 :
심장 혈관 질환의 많은 경우 병이 심해질 때 까지 아무런 증상이 없다는 것이 문제 입니다.
증상이 일단 나타나면 병이 많이 진행한 경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심장 혈관 질환은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정기적이며 전신적인 검사를 통하여 혈관과 혈류의 상태에 따른 예방 치료를 시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