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 부위의 문제인가?
- 어느 정도 문제인가?
- 전신 혈관의 건강도는 어떠한가?
로엘의 검사는 아프지 않고 방사능 및 조영제 합병증이 없는 검사시스템으로 구성된 세계 최초의 합리적인 진단 프로세스입니다.
환자분이 방문하게 되면 환자분의 증상에 따른 진료 후에 검사가 진행됩니다.
VS9검사는 전신 혈관의 상태를 9가지 검사를 통해 스캔하듯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 혈관의 건강도(뇌혈류량, 경동맥동맥경화, 혈관벽의 경직도, 대사증후군, 모세혈관흐름, 복부대동맥류 및 협착정도, 말초혈관장애여부, 체온열 검사) 를 체크합니다.
일단 VS9을 통해 문제가 발견되면 정밀검사를 받게 됩니다. 정밀검사는 개개인에 따라 다르게 진행되는데, 만약 심장에 문제가 있는 경우라면 심장검사를 받게 됩니다.
팔이 저리거나 손이 차면 상지에 대한 정밀검사를 하며, 다리가 붓거나 통증이 있으면 하지에 대한 정밀검사를 하게 됩니다. 이러한 각각의 검사는 AVDS라는 검사시스템을 통해 시행되는데 각각의 증상과 부위에 따라 11가지 검사로 나뉘게 됩니다.
이 검사를 통해 어느 부위에 어느 정도의 문제가 있는지를 찾아 진단하게 됩니다.
특히 하지정맥검사는 정맥역류 검사로 어느 부위에 문제가 있는지, 불필요한 수술을 해야하지는 않는지를 좀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어 환자에게 맞는 맞춤 치료방법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